ect./정보

핫플레이스 수제도넛추천 연남동 랜디스 도넛

쏜라이프 2020. 10. 16. 23:59
반응형



오늘은 영화 아이언맨에서 토니스타크가 맛있게 먹어 화재가 된 랜디스도넛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랜디스 도넛은 한국에 총 2호점이 있는데 1호점은 제주도 애월에 있고, 2호점은 연남동에 있다.

 




연남동랜디스도넛은 새벽 4시부터 베이커들이 직접 생산을 한다. 하지만 가게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이다. 그리고 사실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한다고는 되어있지만 그날 나온 도넛을 다 판매하면 끝이다.

 

 



연남동랜디스도넛은  보나바시움 카페랑 같이 있으며 1인 1음료 주문시 2층 카페에서 도넛을 먹고 갈 수 있으나, 코로나로 인해 카페운영이 중단되어 먹고 갈 수가 없었다. 그러나 이제 수도권도 1단계로 내려간 지금은 좀 바뀌었을 수도 있는데 전화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1층은 도넛 테이크아웃하는 곳이며, 2층은 보나바시음 카페공간이고, 3층은 카페자리이다. 카페는 드립커피로 유명하다.

 

 

 

 

 

 



랜디스도넛의 맛은 전체적으로 달다. 하지만 우리나라에는 없는 다양한 도우와 종류들을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다음은 연남동랜디스도넛의 메뉴와 가격이다. 




 

 

 

 


주문방법

 


1. 박스사이즈를 고르면 되는데, 박스 사이즈가 다양해서 구매할 도넛 갯수에 따라 박스를 선택하면 된다. 도넛 3~4개는 소, 5~8개는 중 이런식으로 고르면 되고, 박스는 공짜, 비닐봉투는 100원이다.

2. 원하는 도넛을 말하면 박스에 담아서 포장해준다.

 

 



그 옆에는, 랜디스도넛 로고가 있는 귀여운 아이템들인 토트백, 티셔츠를 팔며 나가는 길에는 포토존이 마련되어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247
영업시간 : 월~일요일 / 오전 11시~ 저녁 10시
전화번호 : 02-322-0621
주차 : 불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