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t./이슈

런닝맨 535회 12월 27일 새해전야레이스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

쏜라이프 2020. 12. 26. 17:51
반응형





12월 27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2020년의 마지막 게스트로 유연석,이연희,최수영,유태오의 4인 4색 매력이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는 2020년의 마지막 방송을 맞아 영화 ‘새해전야’의 배우 유연석, 이연희, 최수영, 유태오가 함께 했다. 올해의 대미를 장식한 게스트 네 명은 평소보다 더욱 강력한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런닝맨’ 정식 게스트로 첫 출연한 유연석은 모든 게임에 열의를 보이며 즐겁게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드라마 속 ‘완벽남’ 이미지와는 달리, 게임 성공률 0%를 자랑하며 ‘최강 허당’으로 등극했다고 하는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연희는 ‘첫사랑의 아이콘’다운 청순한 미모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미션이 시작되자 강한 승부욕으로 그 누구보다 열정을 불태워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고 한다.
 

 

 

 

 

 






‘런닝맨’에 출연할 때마다 멤버들과의 찰떡 케미를 선보였던 최수영은 여전한 케미와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자랑하기도 했다. 특히, 각 미션마다 깐깐하게 룰을 따지며 멤버들에게 태클을 걸며 ‘리틀 김종국’으로 등극했다. 또한 유태오는 예능 새내기다운 엉뚱 4차원의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게스트들의 활약이 돋보였던 ‘2020 연말 레이스’는 27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