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t./후기

40대 50대 엄마 선물 추천 'LG프라엘 LED 마스크'

쏜라이프 2020. 8. 3. 13:30
반응형

 




40대, 50대 엄마 선물을 뭐해 드릴까 고민하는 분들이 정말 많다. 

 

 

 

 

내가 오늘 소개하고 싶은 상품은 LG프라엘 마스크이다. LG프라엘마스크는 여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고, 사용하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가격대가 나가는 만큼 부모님 선물 아니면 엄두내기가 어려울 수도 있다.


 

 

 

 




LG프라엘 마스크는 성능도 좋으며, 반응이 정말 좋은 제품이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피부노화가 오고 주름살이 늘어나게 되기때문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홈케어 제품에 이목이 집중되는 것 같다.

 

 



LG프라엘 마스크는 어느 연령대를 불문하고 여자라면 받았을 때 거의 99.9%는 좋아한다. 







또한 제품을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요즘은 1년은 무상A/S가 가능하고, 이후에도 고장이 나도 수리가 되기 때문에 오래살 수 있다.

 

 

 

 



그리고 LG전자와 같은 공식판매점에서 사는 것이 좋은 이유는 역시 A/S부분때문이다. 큰 맘 먹고 샀는데 잘 안되면 그 만큼 속상한 일이 없기 때문이다.






아무래도 LG프라엘마스크의 장점은 바쁘고 피부관리를 꾸준히 받을 수 없는 우리에게 너무나 편리하다는 것이며, 한 번 사면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고, 온 가족이 같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길게 봤을 때에는 경제적이기도 하다.

 

 

 

 



하지만, 처음에 살때에는 적지 않은 가격이라는 것이 부담이 되기도 한다.

 



또한 피부톤이 밝아지고 화장이 잘 먹는 분명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비싼게 좋긴 좋은 것 같다. 프라엘은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되어 있는 제품이라 사용하는데 걱정은 없다.

 

 

 

 

 

 

 



사실 피부 관리하기에 너무 좋고, 써본 사람들은 다 아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된다. 나도 큰 맘 먹고 부모님께 선물해드렸는데, 너무도 좋아하신다.

 

 



그리고 같이 써봤는데, 정말 좋은 것 같다. 하지만 아직 나에게 사기에는 가격적으로는 부담이 되기 때문에 사실 누군가 선물해주지 않는 이상 내가 사기에는 엄두가 아직은 나지 않는다.

 

 

 

 

 

 

 

하지만 부모님 선물로는 좋은 것 같다. 부모님께는 좋은 것 해드리고 싶었는데 해드리고 너무 좋아하시는 모습보니, 정말 선물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만약 부모님 선물 고민된다면, LG프라엘마스크 추천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