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t./후기

임산부 바디필로우 추천해요 드림지니

쏜라이프 2020. 6. 22. 22:53
반응형

 

 

임산부라면 누구나가 잠을 이루기 힘들어 집니다. 배가 점점 불러오게 되니 엎드려서 자는 것은 꿈도 꿀 수 없고 똑바로 자려고 하면 엄청 답답하고 갑갑한 느낌이 들어 힘듭니다. 보통 임산부 초기에는 바디필로우를 생각하지 않지만 중기부터는 배가 불러와 숙면을 취하기 위해 바디필로우를 찾습니다.

 

 

 

 

저 역시 잠을 편하게 자고 싶어 임산부바디필로우를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너무 많은 종류의 바디필로우가 있어 고르기가 정말 쉽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고심한 끝에 바디필로우를 선택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바디필로우를 잘 못 구입하게 되면 오히려 베개를 발에 얹고서 자는 것이 편하다는 말이 나오기도 합니다. 그래서 고르기가 더 쉽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진짜 편한 임산부바디필로우를 써보면 쓰길 잘했다는 말이 절로 나오게 됩니다. 저 또한 처음에 바디필로우를 샀다가 너무 불편해서 괜히 샀다 싶고 그냥 큰 베개로 발에 베고서 잤습니다. 그러다가 지인이 제가 바디필로우 있는지 모르고 선물을 해주었는데 바로 드림지니 바디필로우였습니다. 바로 신세계를 맞이한 순간이었습니다. 바디필로우가 이렇게 편한 건줄 알게되는 순간이었어요.

 

 

 

 

제가 샀던 바디필로우는 침대차지도 많이 해서 남편에게 눈치가 많이 보였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선물받은 바디필로우는 자리차지도 크지 않은데 편하기는 정말 너무 편했습니다. 가볍고 휴대하기도 좋고 정말 편합니다.

 

 

 

 

 

 

 

 

효율성도 좋은데 임신 중에는 숙면을 위해 좋고, 출산하고 난 후에는 아기 수유할 때 수유쿠션으로 정말 좋습니다. 또한 솜이랑 커버가 분리되어 세탁하는 것도 정말 편합니다.

 

 

 

 

드림지니 바디필로우 사용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디필로우를 보면, 센터패널, 배받침쿠션, 다리받침쿠션, 등받침쿠션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센터패널은 그냥 누우면 되는 부분이고, 배받침쿠션은 옆으로 누울 때 배를 지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다리받침쿠션은 다리를 편안하게 받쳐주어 배에 힘이 덜 가해집니다. 등받침쿠션은 옆으로 누웠을 때 등허리를 받쳐주어서 그런지 더 편하고 몸이 돌아가는 것도 방지해줍니다.

 

 

 

 

 

사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임산부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더라구요.

바디필로우 고민하고 계시다면, 드림지니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