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t./후기

영어공부추천 화상영어 어메이징토커 체험후기 2022

쏜라이프 2022. 6. 7. 21:54
반응형

영어공부추천 화상영어 어메이징토커 체험후기 2022

 

 

오늘은 영어공부하기에 좋은 화상영어 플랫폼 어메이징토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결혼 후 바로 2명의 아기를 가져 연년생 육아 중인데요. 지금은 육아만으로도 하루가 그냥 지나가네요. 요즘 드는 생각은 아이들이 어느 정도 컸을 때 엄마로서의 삶도 있지만 제 삶을 멋있게 살아가야겠다는 생각을 해요. 그래서 육아하면서 취미겸 미래를 위해 영어를 틈틈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정해놓은 시간에 한다는 게 육아를 하는 저로서는 참 힘든거 같아요. 영어가 저에게 1순위가 아니다보니 더 바쁘고 꼭 해야 하는 일에 순위를 빼앗기게 되어서 이러다가는 결국 못하게 될 것 같아요. 정말 느끼는 거지만, 왜 돈 주고 학원가서 배우고 하는지 알겠어요.

 

 

누군가와 약속을 하고, 또 내 돈을 주고 배워야 아까워서라도 시간약속도 지키고 미루지 않고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어메이징토커 홈페이지화면

 

 

이런 저에게 환경적으로나 상황적으로 딱 맞는 인터넷 영어과외 플랫폼인 어메이징토커를 알게 되었습니다. 어메이징토커는  화상영어수업인데 원어민튜터와 일대일로 원하는 언어를 습득할 수 있어요. 원어민선생님과 화상으로 영어과외를 받을 수 있고, 맞춤형으로 배울 수 있어요.

 

 

영어공부, 영어회화 등 어떻게 해야 공부해야하는지 모르겠는 분들이라면 지금부터 잘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어메이징 토커란?

 

어메이징토커는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좀 생소한 업체인 것 같은데, 현재 미국, 대만, 중국, 프랑스, 스페인, 한국 등 세계 각지에 분포하고 있고 이미 100만명의 학생 수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어메이징토커 바로가기

 

 

2017년 대만에서 설립된 온라인 튜터링 스타트업으로 대만에 기반을 둔 업체이며 이미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플랫폼이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하기도 하고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최근 유럽, 북미, 그리고 아시아 190개국의 100만명 이상의 유저에게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하네요.

 

 

어메이징토커(https://www.amazingtalker.co.kr)외국어를 배우고 싶어하는 학생과 외국어 선생님을 일대일로 매칭 시켜주는 화상영어프로그램이며, 전 세계적으로 사용하다보니 영어 외에도 다양한 언어를 가르쳐주는 선생님들이 많다고 해요. 보통 25분당 만원 내외의 가격으로 수업이 가능하며, 체험수업은 약 5~6천원 정도의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 볼 수 있어요.

 

 

어메이징토커는 표준화된 교재나 커리큘럼이 없고, 가격부터 교재까지 선생님과 학습자가 결정하고, 시간당 비용을 선생님들이 직접 정하기 때문에 선생님마다 시간당 가격이 다릅니다.

 

 

 어메이징 토커 가격 & 결제방법

 

첫 체험수업의 경우 보통 5~6천원 정도로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우선 체험수업을 받아볼 수 있고, 본 수업의 경우 시간당 비용을 선생님들이 정하기 때문에 선생님 마다 시간당 가격이 다릅니다. 아무래도 인기 많은 선생님들은 가격이 좀 더 비싸요. 제가 받아본 선생님의 경우도 인기가 많다보니 체험수업의 경우는 5천원 후반대였고, 본수업부터는 1회당 1만원정도 하더라구요.

 

 

결제는 신용카드나 인터넷뱅킹, 페이팔 등의 결제수단을 통해 결제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외국 업체이다 보니 결제수단이 다양하지 않은 것 같아요. 이용하시는 분들은 위 3가지 결제수단이라는 것 아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화상영어 체험후기

 

화상영어를 본격적으로 받아보기 전에 먼저, 화상영어를 체험해볼 수 있었어요. 저는 영어를 잘하지 않기 때문에 영어만 가능하신 분 보다는 한국어도 가능하신 선생님이 좋을 것 같아 영어, 한국어 모두 가능하신 분으로 선택해서 받아 보았습니다.

 

 

제가 받은 선생님은 영어로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해주시고, 제가 너무 어려워할 때만 한국어를 사용해주셨어요. 제가 영어 실력이 정말 너무 없다보니 아는 영어 다 끌어내서 문법에도 맞지 않고 말도 안 되는 영어를 해도 어떤 말을 하려고 하는 건지 경청해주시고, 다시 영어로 정리해주시고 연습시켜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화상영어이다 보니 긴장도 되고, 걱정도 되었는데 막상 받아보니 너무 재미있고, 쉽게 가르쳐주셔서 꾸준히 받으면 정말 영어 실력이 향상될 것 같은 기대감이 들고 설레는 마음도 들었어요.

 

 

전문성부분에서 좀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직접 수업을 받아보니 괜히 걱정했다는 생각이 들고, 생각한 것 이상으로 선생님이 준비를 철저하게 해오시고, 피피티부터 수업내용 모든 것이 정성이 느껴지고 수업시간이 너무 빨리 끝났을 정도로 너무 재미있고 유익했습니다.

 

 

 

어메이징 토커 장단점

어메이징토커 장점

  • 어디서든 공부 가능하며, 수업시간을 내가 원하는 시간에 들을 수 있다.
  • 학원이나 그룹으로 배울 때에는 나에게 맞춤으로 배울 수 없는데, 어메이징토커 화상영어는 나에게 맞춤형 수업으로 강의해준다.
  • 내가 필요한 만큼 수업횟수를 정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인 것 같다.
  • 영어를 가르쳐주는 선생님을 내가 직접 고를 수 있어 더 좋았다.
  • 수업 시간당 비용이 적당하다. 학원생각하면, 사실 착한 가격으로 배울 수 있다. 인터넷 화상영어라고 절대 만만하게 보면 안되고, 25분의 시간을 정말 성실히 임한다면, 유익한 시간이 될 것같다.

 

어메이징토커 단점

  • 컴퓨터로 할 경우, 마이크와 카메라가 있어야 한다. 없는 경우 스마트폰으로도 참여 가능하다. 단, 스마트폰의 경우 화면이 작아 불편할 수 있다. (저 같은 경우, 집에 카메라와 마이크가 없어서 스마트폰으로 했는데요. 화면이 작아서 그 부분은 컴퓨터모니터로도 줌 접속을 해서 선생님께 양해를 구하고 모니터를 보면서 대화했습니다. )
  • 결제할 때, 결제 폭이 다양하지 않아 불편했다. 결제수단을 좀 더 다양하게 만들어주면 좋을 것 같다.

 

 

 어메이징토커 수업 방법

1. 회원가입

먼저는 어메이징토커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회원가입하기가 있어요.

 

회원가입을 클릭해주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구글 또는 페이스북, 또는 일반으로 가입하기를 눌러줍니다.

 

현지시간대를 눌러주시고, 핸드폰을 입력해주시면(또는 건너뛰기도 가능) 회원가입 끝입니다.

 

 

2. 선생님 찾기 또는 선생님 추천

회원가입하고 원하는 언어를 클릭해주시고 튜터를 찾아주시면 되요.

선생님(튜터) 찾기는 직접 배우기 원하는 언어를 택하고, 배우기 원하는 학습방식(회화, 취미, 문법, 여행, 말하기 등), 생각하고 있는 금액, 선생님 국적 등을 택해서 직접 찾는 방식이예요. 선생님 추천은 직접 어떤 선생님을 원하는지 체크를 통해서 추천을 해주고, 이에 맞는 선생님들에게 연락이 옵니다.

 

 

 

 

 

3. 체험수업을 통해서 선생님이 나와 맞는지 확인해보기

체험수업(맛보기수업)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기는데, 신용카드 결제 또는 인터넷뱅킹, 페이팔을 통해 결제가 가능해요.

 

결제 후에는 수업을 예약하여 시간약속을 잡고 수업에 참여를 하시면 되요. 집 컴퓨터에 스피커와 카메라가 있는 분은 컴퓨터화면으로 크게 참여가 가능합니다. 컴퓨터에 없으신 경우 핸드폰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결제하고 나면 일정표를 통해 시간확인이 가능하며, 계속해서 문자로 예약된 시간을 알려주어, 깜빡하지 않도록 도와주어 좋았어요.

 

 

4. 수업참여하기

오른쪽 내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여, ‘일정표, 예약, 수업하기’를 클릭합니다.

 

 

나의 수업이라고 해서 예약된 수업을 확인할 수 있고, 예약된 수업을 클릭하면 ‘교실로들어가기’가 나와서 들어가서 수업을 받으면 됩니다. 수업은 약 15분전부터 열리니, 미리 수업준비하시면 좋아요.

 

 

영어공부를 제대로 해보고 싶고, 영어회화, 영어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분들이라면 어메이징토커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영어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체험수업 비용이 비싸지 않으니, 받아보시면 받아보길 잘했다고 생각드실 거예요.

 

 

그럼 줌으로 하는 화상영어 플랫폼 어메이징토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어메이징토커에서 수강권과 원고료를 지급받았으나 제가 직접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