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t./정보

낸시랭 본명 고향 키 학력 왕진진 정보

쏜라이프 2020. 11. 20. 14:13
반응형




낸시랭은 전남편인 왕진진과 결혼 2년 9개월만에 이혼을 했다. 서울가정법원 가사6단독 강하영 판사는 낸시랭이 왕진진을 상대로 낸 이혼 소송에서 "두 사람은 이혼하라"고 원고 승소로 판결을 했다.

 

 



남편 왕진진은 낸시랭의 명의 집을 담보로 수억대 사채 빚을 얻어 사업 자금으로 썼지만 수입은 전혀없었고, 세상의 조롱과갖가지 비난을 견디고 주변 지인들의 반대를 무릅쓰며 낸시랭은 남편 왕진진을 믿어주며 이 사회에 필요한 일꾼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결혼을 했다.

 

 

 

 

 

 

 


하지만 돌아온 것은 불어난 이자와 생활고, 연대보증 피해였다. 낸시랭이 왕진진과 이혼하게 된 원인은 이때문이 아닌 남편의 감금과 폭행때문이었다.

 

 

 



낸시랭은 2017년 12월에 왕진진과 혼인신고하였으나 2018년 10월 왕진진에게 폭행과 감금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이혼소송을 하게 된 것이다.

 

 



당시 낸시랭은 언론 인터뷰를 통해 왕진진으로부터 성관계 동영상을 동원한 '리*지 포*노'협박을 받았으며, 지속적인 감금과 폭행으로 온몸이 시커멓게 뒤덮일 정도라고 폭로하였다.

 

 

 






 낸시랭



낸시랭은 1976년 출생으로 44세 국적은 미국이며, 키는 미공개되어있다. 출생지는 미국 뉴욕, 외동딸로 태어났다.

 

 



미국에서 태어난 뒤 한국과 미국의 이중국적 상태에 있다가 만 22세 이후 미국국적을 택했다.

 

 



국적은 미국이지만 성장은 한국에서 했으며, 고등학교는 필리핀의 마닐라 국제학교 졸업,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서양화과에 '재외국민 특례입학'으로 입학하였고, 홍익대 서양화과 대학원을 졸업하였다.

 

 

 



혈액형은 A형, 종교는 개신교이다.

 

 



낸시랭은 한국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인으로 팝아티스트이며, 방송인이다.

 

 

 




■ 왕진진

 



왕진진은 낸시랭의 전남편으로 본명은 전준주이다. 

 

 



왕진진은 1980년 10월 12일생 39세로, 전라남도 강진군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전과 12범이다.

 

 

 

 



현재 직업은 무직이며, 국적은 한국이며, 집안 프로필은 공개된 바가 없다.



 

 

반응형